고객만족도조사


1. 서비스를 접수하고 현장에 방문하기까지 일 처리가 신속하게 이루어 졌습니까?
    
a. 몹시 그렇지 않다.
b. 그렇지 않다.
c. 평균이다.
d. 그렇다.
e. 몹시 그렇다.

2. 당사 서비스 가격의 만족도는 어느 정도입니까? (유상 현장일 때만)
    
a. 몹시 불만족한다.
b. 조금 불만족한다.
c. 평균이다
d. 만족한다.
e. 매우 만족한다.

3. 당사 서비스 기술자의 서비스 처리 능력과 품질을 평가해주신다면?
    
a. 몹시 불만족한다.
b. 조금 불만족한다.
c. 평균이다
d. 만족한다.
e. 매우 만족한다.

4. 당사 서비스 기술자와의 의사소통은 이해하기 쉽고 친절하게 이루어졌습니까?
    
a. 몹시 그렇지 않다.
b. 그렇지 않다.
c. 평균이다
d. 그렇다.
e. 몹시 그렇다.

5. 서비스를 접수했을 시 기대했던 최우선순위는 무엇입니까?
    
a. 소요시간
b. 가격
c. 서비스품질
d. 의사소통 및 친절도
e. 그외

6. 당사 서비스를 친구나 동료에게 추천 할 가능성은 어느 정도입니까?
    
0 = 매우 비추천 10 = 매우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